almondbanana.co.kr

선생님 슬리퍼 추천, 아디다스 알파바운스

by 아몬드바나나

자발적 백수이지만 간헐적 직장인일 때는 학교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처음 학교에서 일할 때, 학교에서 어떤 신발을 신어야 할지 몇 날 며칠을 고민했었는데요. 교사는 수업할 때 신을 슬리퍼 하나에도 여러 날을 고민한답니다(저만 그런가요 ㅠㅠ).

 

아디다스 알파바운스

아디다스 알파바운스아디다스 알파바운스
아디다스 알파바운스

마침 아웃렛에 갈 일이 있어 아디다스에 들렀더니, 여전히 제가 애정 하는 슬리퍼인 알파 바운스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아주 오래전에 교생으로 나갈 때에는 투박한 통굽 슬리퍼를 신었었는데, 이 통굽 슬리퍼가 가격도 싸고 키높이 기능(?)도 있지만 생각보다 불편합니다. 평균적으로 선생님들은 하루에 3~4시간은 기본으로 수업하며 서 있기 때문에 발이 편한 슬리퍼를 신는 것이 가장 중요하죠. 하지만 통굽 슬리퍼는 생각보다 허리에 무리도 많이 가고 사실 냄새도 많이 납니다. 

 

학교로 출근하기 전에 몇 날 며칠을 고민하여 고른 슬리퍼는 아디다스 알파 바운스로, 색은 올검도 있고 밑창이 흰색도 있습니다. 물론 흰색 알파 바운스도 있어요. 저는 가급적 때가 타도 잘 티가 나지 않을 법한 올검으로 선택했습니다. 

 

 

선생님 슬리퍼 추천, 아디다스 알파바운스

이웃님들, 오늘도 안녕하신가요? 코로나19에 이어 오미크론까지 세상이 난리법석이지만 어느덧 새학기가 시...

blog.naver.com

 

다양한 아디다스 슬리퍼들

아디다스 슬리퍼들아디다스 슬리퍼들
아디다스 슬리퍼들

기왕 들른 김에 아디다스 슬리퍼들을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우리가 잘 알고 있고 익숙한 삼선 슬리퍼가 가장 많았는데, 흰색 또는 검은색이 있네요. 제가 근무했던 학교는 안전상의 이유로 슬리퍼를 신지 못하게 하였는데, 다른 학교에서는 학생들이 참 많이 신는 스타일의 슬리퍼입니다. 맨 아래 찍찍이로 발등 부분을 조절할 수 있는 슬리퍼도 많이 신고 다니던데 알파 바운스만큼 쿠션감은 없는지라 신고 오래 서 있는다면 발이 조금 아플 수도 있습니다. 

 

아, 구매는 언제나 그랬듯 온라인에서 구매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가격이 꽤 많이 차이가 나더라고요.

 

[아디다스] 아디다스 알파바운스 슬라이드 슬리퍼 2종 택1


잠시 쉬고 있기에 저의 아디다스 알파 바운스는 동네 마실용으로 용도를 바꾸었지만, 언젠가 다시 또 아이들을 만나러 갈때면 알파바운스 신고 나가야겠죠? :D 남편의 구두를 살 때도 느낀 것이지만 요즘은 발이 편한 것이 최고라고 느낍니다. 선생님 슬리퍼로 참 좋은 아디다스 알파 바운스였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2022.10.25 - [달콤한 일상] - 콜한(ColeHaan) 스니커즈, 정장에도 어울리는 남자 스니커즈(feat. 발편한 신발)

 

블로그의 정보

AlmondBanana

아몬드바나나

활동하기